
안녕하세요- 첨으로 리뷰 써보는거라 좀 어설프더라도 잘 읽어주세요^^
きっと永遠に
2007.01.17
1. きっと永遠に
2. As One
3. きっと永遠に STUDIO APARTMENT REMIX
4. As One REMIX
5. きっと永遠に INSTRUMENTAL
작년 2월의 어른스러운 스타일의 앨범『Call me Miss...』이후 처음으로 발매한 싱글, 『きっと永遠に』
1. きっと永遠に
잔잔한 피아노와 시작하는 이번곡은 크리스탈양의 다른 발라드들 처럼 웅장하게 시작하지는 않지만 점점 코러스로 가면서 클라이맥스합니다. Motherland와 Kiss같은곡에서의 어립고 외로운 분위기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강하고 혼자서도 설수 있는 어른이 된 크리스탈을 느낄수 있는 곡입니다.
많이 들으면 좀 지겨워 질수도 있지만『언제나 들을수 있는곡』으로 생각된
9/10
2. As One
작년 2월 Call me Miss...의 선행싱글 Kirakuni처럼 As One 역시 완전 영어곡 입니다. 하지만 이번 싱글 분위기에 맞춰서 きっと永遠に처럼 발라드 입니다. 이 노래에 비트, 리듬, 반주는 きっと永遠に 와는달리 조금 R&B필이 나서 きっと永遠に후의 신선하게 들을수 있는 노래입니다. 다른 영어로된 일본노래들관 달리 크리스탈양의 영어곡들은 듣기가 거북하지가 않은것 같습니다.
9/10
3. きっと永遠に STUDIO APARTMENT REMIX
きっと永遠に의 리믹스... きっと永遠に를 처음 듣고난후『어떻게 이런 노래를 리믹스 할수 있을까?』라고 생각했지만 왠지 이 노래의 분위기에 원곡보다 더 분위기가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요란하진 않지만 적절한 부분에서는 오히려 분위기를 더 내주는 편곡입니다.
이토 유나의 stuck on you싱글의 These Boots are Made for Walkin'의 STUDIO APARTMENT 리믹스처럼 원곡보다 현재 이곡을 더 즐겨듣는 편입니다.
10/10
4. As One REMIX
이곡 역시 원곡보다 더 잘듣는 편입니다. As One의 R&B필에 힙합비트를 더해서 역시 이 싱글을 조금더 『신선」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가사의 행복이라는 테마를 잘 살리는 리믹스라고 생각합니다.
9.5/10
전체점수 (평균 아님): 9.5/10
이번 싱글은 리믹스들이 원곡보다 맘에 들었어요. 이 싱글 때문에 이번달 나오는 こんなに近くで도 기대가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