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19 02:10

아야세 하루카!

조회 수 2829 추천 수 0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요즘은 아니지만. 예전부터 좋아했지만!

갑자기 생각이나서..
(그러고 보니 저번에 노래도 올렸었군요;;허허;;)

그냥 되게 매력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이 듭니다~
  • ?
    슈노군a 2009.10.19 06:22
    참 귀여운 배우죠 >_<
  • ?
    Womanizer 2009.10.19 22:54
    아아 피부 깨끗하네요....<<
  • ?
    木漏れ日 2009.10.20 14:27
    사진 너무 귀여워요 ^^
  • ?
    엽기골 2009.10.20 21:14
    보면 볼수록 예뻐요~ 아야세가 나오는 드라마는 왠지 챙겨 보게 된다는~
  • ?
    나르샤 2009.10.21 19:31
    연기도 좋고 이쁘고~ 볼수록 끌리는 배우에요~
  • ?
    K. Chic 2009.10.23 18:27
    >_<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히히
    하루카 너무 좋아요!! 이쁘기도 하고!!
  • ?
    유카크 2009.10.26 00:06
    매력덩어리 ㅇㅇ;
  • ?
    소보코짱 2009.10.29 23:48
    정말 귀엽네요~ >_<
  • ?
    아륀A 2009.10.31 00:35
    아야세하루카너무좋아요> <
  • ?
    사연정 2009.11.01 02:42
    저도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에서 처음 보고 팬이 되어버렸어요^^
  • ?
    堂本 2009.11.04 02:51
    귀여워요! 눈이 되게 순수하게생겼어요
  • ?
    퓨어시린 2009.11.07 13:29
    처음봤을땐 잘몰랐는데 호타루의 빛보고 매력있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
  • ?
    유우 2009.11.08 00:08
    굉장히 귀여워요ㅠㅠ
  • ?
    hinoto 2009.11.13 22:05
    호타루의 빛에서 빠졌는데, 요즘 진에서도 어쩜 그리 기모노가 잘어울리는지~!! >.<
    예뻐요~!!! ^-^
  • ?
    캐로 2009.11.14 13:20
    최근에 봤던 미스터브레인에서도 참 귀여웠었는데...ㅎ
  • ?
    화월 2009.11.17 11:50
    정말 눈이 매력적인듯 ㅋ
  • ?
    웬즈데이 2009.11.20 18:07
    참 어여뻐요~>_<
  • ?
    히키보우 2009.12.11 20:17
    진짜 미스터 브레인에서 너무 귀엽고 이뻐서ㅠㅠ 완전 호감형임!!
  • ?
    Aibin 2009.12.14 13:38
    얘가.. 그... 전에 니노랑 우와사 난 애인가요?
  • ?
    Loader 2009.12.25 17:55
    보들보들 너무 귀여워요>_<
  • ?
    열하 2010.01.28 05:13
    오~ 눈이 정말 예뻐요, 보아랑 눈이 비슷한 느낌?

  1. YU-A

  2. ユンナ

  3. moumoon

  4. 熊木杏里~♥

  5. 新垣結衣

  6. 상큼한 각키~

  7. TiA

  8. 多和田えみ & のあのわ

  9. Chicago Poodle

  10. 熊木杏里

  11. 榎本くるみ

  12. 아야세 하루카!

  13. 섹쉬한 쇼군

  14. だいこうじ けい

  15. 아라가키 유이입니닷!

  16. 역시 마츠쥰!!ㅠㅠ

  17. 羊毛とおはな

  18. タイナカサチ

  19. 浜崎あゆみ & 中川翔子

  20. Salyu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 Next
/ 22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