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00:55 아무로 나미에 내한공연(HDTV)(~02:35)  

오늘밤 12:55분에 SBS에서
아무로 나미에 내한공연 방송하니까
꼭 보자구요~(뭐..정확히 말하면 내일이지만;;)
이미 웬만한? 분들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요~

근데 이런 삐~-_-!!

위대하신 TBC대구방송(SBS 지역방송) 아무로 나미에 내한공연이 아니라...
뭔가 이상한 걸 하네요..하.하.이런 삐-같은!!!!
지금 TBC 시청자 참여 게시판 완전 난리났군요-_-
올라온 글들 읽어보니까 원래 아무로 공연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TBC에서 갑자기 변경해버린 듯...

이러면 버퍼링 엄청 심한 실시간으로 밖에 볼 수 없는 건가..하.하.
나도 TV로 아무로나미에 내한공연 보고 싶다구!!!!!!!!!T^T
그럼 전 TBC에 항의글 올리러 갑니당-_-^(흥분을 가라앉혀야 되는데..)

서울 사시는 분들은 좋겠네요...이래서 지방은 서러워~~

  • ?
    하츠 2004.05.21 17:16
    ~_~ 저도 대구사는데..;; 이런!!!! 망할 TBC!!!! (퍽!!!!) TBC는 맨날 이상한 것만 해줘서 짜증난다는..;;
  • ?
    SUZUME 2004.05.21 17:25
    저도 대구삽니다(....) 젠장스런 TBC!!!!!!!!!!!!!!!!!!!!!!!!!!!!!!!!!!!
  • ?
    DAT_♡MisoNo 2004.05.21 17:35
    허.. 저는 부산에사는데;;;;;
  • ?
    소심왕B욘스 2004.05.21 18:21
    전 충남이라 대전 TBJ ㅠ_ㅠ
  • ?
    太陽 。 2004.05.21 18:27
    서울살아요 ~ [맞을 것 같은 분위기] 녹화준비해야겠네요 ~
  • ?
    BoAが好き♡ 2004.05.21 19:04
    오, 저도 오늘 녹화해야겠네요. 1시라 보지는 못하니까 녹화해서 내일 봐야죠~
  • ?
    落花♡ 2004.05.21 19:06
    여신님의.. 공연!! 밤을 새서라도 꼭 봐야지!!
  • ?
    윤, 2004.05.21 19:56
    딱맟춰 비디오가 고장난 서러움이란;ㅁ; 피디박스라던가에, 뜰까요;ㅁ;
    (<-맞아죽을소리)
  • ?
    スマップ 2004.05.21 20:10
    전.. 서울 살지만... 엄마가 과연
    그 시간까지 tv를 보고있는 저를 가만히둘지... - _-)
  • ?
    vivid 2004.05.21 20:25
    앗...저도 TBC...-_- 이런 덴장!!
  • ?
    가뉴 2004.05.21 21:24
    으으으;;
    오늘따라 SBS가 지지직거리는데.. ㅠㅠ 어서 원상복귀하라고~
  • ?
    탓츠♡ 2004.05.21 22:37
    엉엉 ㅜㅜ 방금 오늘 방송한다는 소식듣고 에스비에스 사랑해줄라고 했는데 ㅜㅜ
    안한다니 ㅜㅜ 엉엉엉
  • ?
    Hikaru* 2004.05.21 23:01
    아니 왜 1시에 해준답니까!
    토요일 1시라면 꼭 볼텐데...;_;
  • ?
    ★妙 2004.05.21 23:11
    내일 전일제인데 봐도 되겠군요♡
    PSB가 (<-부산방송) 프로그램대로 움직여줬음 좋겠네요 . 우훗
  • ?
    앙앙 2004.05.21 23:11
    몰랐어요!!! 꼭 보구 자야지>ㅁ< 녹화테입 없는데 사러갈까나....
    나두 부산 사는데 PSB에서도 잘라버릴듯한 불길한 예감
  • ?
    MangWol 2004.05.21 23:31
    막 좋아하다가 학원에서 수업중에 깨닫고 패닉;
    <-이사온 이후로 에스비에스가 안나오............................;ㅛ;
  • ?
    띠아모 2004.05.21 23:43
    부산 나오니까 보세요>_< 꼭 보고말거에요~
  • ?
    입으로딴소주병 2004.05.21 23:45
    내일 아침 0교신데;;; 보고 잘까 ㅠ
  • ?
    w-indsです 2004.05.22 01:23
    지금하는데... 라이브짱이네요^^
  • ?
    紫霞 2004.05.22 02:02
  • ?
    agitator 2004.05.22 09:32
    저희 집도 TBC예요 ㅠ_ㅠ 정말 보고 싶었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가입인사는 여기에 코멘트로 남겨 주세요! 1654 지음아이 2007.10.31 680167
공지 서로를 배려해주는 지음아이인이 됩시다! 111 지음아이 2006.08.27 484463
공지 질문은 메인 화면 왼쪽 질문과 답변을 참조하세요! 72 지음아이 2004.02.19 518200
53600 `초천재비현`의 압박 7 초천재비현님♡ 2004.09.23 3695
53599 Crystal Kay 라고 아시나요; 9 mika 2002.11.05 4593
» *오늘밤 12:55분에 SBS에서 아무로 나미에 내한공연 방송* 21 여왕사마 2004.05.21 4556
53597 *비오는 돈암동,,* 9 [Ex-모뎀파워] 2003.03.07 4098
53596 #아악, 그리스 가면, 적응잘할 다카하시 -_-! 축구에 대해 주절주절, ㅎ 9 D A K A H A S H I…. 2004.08.18 4209
53595 #부산 깜짝 '번개' 공지 19 날아라닭둘기 2006.02.25 3924
53594 # 부산.경상권 번개 합니다! 22 날아라닭둘기 2005.07.29 4104
53593 女子十二樂坊 ~Beautiful Energy~ (Open Case) 7 姜氏世家小家主姜世振 2003.09.07 4176
53592 良い <- 이거 어떻게 읽는거예요;-_-; 6 아유 2004.02.21 4045
53591 樂園 PV 봤습니다.. 이거 완전 대박인데요+_+! 9 카이엔_ 2004.11.26 3618
53590 힝힝 ㅠ_ㅠ쿠키주문했는데 안와서 슬프네요@ 4 [怜]KYOIㆀ 2005.11.20 3571
53589 힝~ 천상지희 PV보고파요 T.T 5 何月 2005.12.14 3812
53588 힝..제가 못찾는걸까요..ㅠ.ㅠ 1 wewillove 2008.07.09 5660
53587 힝...;;일본친구 사귀고싶어요ㅠoㅜ 18 부부 2003.12.14 3918
53586 힝- 정팅 -_ㅠ 5 아리 2002.08.11 4208
53585 힛빠레 프로그램 .... 1 愛해 2008.10.08 3895
53584 힛~! 까먹었어요~오~~~...ㅡ.ㅡ 다시 한번만 더 알려주세여~ 2 jenic 2002.08.17 4239
53583 힙합가사는 직접 듣고 올리시나요? 2 천사에리얼 2004.02.28 3887
53582 힙합 이야기 9 哲 a.k.a. NEKST EYE 2005.03.29 2982
53581 힘좀냅시다..준노 멋있습니다..!!!! 10 sk8erchick 2005.08.19 386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80 Next
/ 2680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