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싱글 Automatic / time will tell의 히트행진이 계속 이어지고 있을 때, 연속적인 두번째 싱글이 발매된다. 두번째 싱글도 8cm, 12cm싱글 2가지로 나누어져 발매가 되었고 선풍적인 인기가 된 12cm 싱글이 압도적으로 더 많이 팔리게 되었다. 도합 120만장 이라는 또 한번의 히트를 치고 싱글2장으로 우타다 히카루라는 이름의 가수를 단번에 입지를 굳히게 된 역사적인 싱글이라고도 할 수 있다.
히키만의 또다른 해석! Movin' on without you의 리뷰이다.
1.Movin' on without you
전작과 크게 장르를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이번곡은 좀 더 당차고 자신있게 불렀다고 말할 수 있다. PV에서의 소녀틱한 모습과 함께 본다면 노래에 대한 이해가 조금은 더할 것이다.
전체적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이며 여러 일렉트릭한 느낌이 많이 깃든 곡이다.
2.B & C
Bonnie & Clide라는 뜻으로 가사에서 보면 아마 히키의 친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발랄하면서 귀여운 느낌이고 Automatic 뒷얘기랄까? 누군가에 대한 히키의 생각을 바로 적은듯한 곡이다.
(*요즘곡들이 히키만의 세계관을 적었다면 초기에는 누구나도 받아들이기 쉽게 적은 가사들이 많아 공감대도 많고 더 친근한 곡들을 찾아볼수 있는 것 같다.)